[Speaker Cable] Tara Labs / ISM The 0.8™ Speaker cable 월간오디오  2014년 1월

존재의 이유를 증명하는 확실한 퀄러티

글: 이현모
 
미국의 타라 랩스는 1986년에 창립한 이래 오디오 케이블의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케이블 전문 업체이다. 이번에 시청한 The 0.8 스피커 케이블은 현재 타라 랩스에선 최상위 모델은 아니며 4번째 모델이지만, 성능뿐만 아니라 가격 면에서 다른 케이블 업체의 최상위 모델에 해당할 정도로 비싼 케이블이다. 이 케이블의 전체 명칭은 ISM The 0.8 스피커 케이블이지만, 줄여서 The 0.8이라고도 부른다. 굵기는 8게이지나 되며, SA-OF8N이라고 동사가 명명한 단결정 동선을 도체로 사용하며, 직사각형의 단면을 갖는다. 중간에 전자기파나 고주파 성분을 차단시키는 구조물(ISM)이 장착되어 있다.
 
이 스피커 케이블을 사용하면 피아노 소리는 단정하고 배음은 더 잘 살아난다. 피아노 트리오에서 현악기의 음색과 질감이 사실적이면서도 매끄럽게 들린다. 목소리는 맑고 명료하다. 교향곡의 악기들은 더 사실적이고 생생해진다. 타라 랩스의 ISM The 0.8 스피커 케이블, 즉 The 0.8 스피커 케이블은 비싼 가격을 떠나서 자신의 존재감을 증명하는 매우 뛰어난 하이엔드 스피커 케이블이란 점은 분명하다.
 
2014tara.jpg


서울시 중랑구 묵2동 245-4 덕산빌딩 (주)태인기기 TEL : 02-971-8241 EMAIL: taein@taein.com
Copyright (C) 2013. TAEIN International Co.,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