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26일 화요일
용산 전자랜드 월드 오디오 페어 2019 다인오디오 뉴 컨피던스, 빔베르크 시연회 개최
 

용산 전자랜드 월드 오디오 페어 2019
다인오디오 뉴 컨피던스, 빔베르크 시연회 개최

 

하이엔드 오디오 수입 전문 업체 (주)태인기기는 11월 28일 목요일부터 개최되는 용산 월드 오디오 페어 2019에서 다인오디오의 새로운 플래그십인 뉴 컨피던스 스피커와 독일의 뉴 하이엔드 스피커 빔베르크의 시연회를 개최합니다.

 

다인오디오의 신작 뉴 컨피던스는 20년 만에 대대적 변화를 통해 완전히 새로 만들어진 다인오디오의 플래그십 시리즈입니다. 새로운 에소타 3 트위터와 신개념 드라이버 네오텍 미드베이스와 우퍼 그리고 물리적 성능이 비약적으로 개선된 사운드의 지향성 개선 기술 DDC Lens 등이 더해져, 완전히 달라진 새로운 다인오디오의 세계를 완성해냈습니다.

이번 용산 월드 오디오 페어 2019 기간 동안에는 뉴 컨피던스 시리즈의 대형 플로어스탠더 중 하나는 컨피던스 50(Confidence 50)을 주력으로 시연을 갖게 될 예정입니다.

 

저먼 테크놀로지를 표방하는 독일 하이엔드의 새로운 이름, 빔베르크는 세계적인 하이엔드 부티크로 유명한 독일의 타이달이 내놓은 서브 브랜드로 경제적 하이엔드를 주장하는 새로운 컨셉의 하이엔드 스피커입니다. 어큐톤의 플래그십 드라이버 시리즈인 CELL Concept(셀 컨셉) 트위터, 미드레인지 그리고 우퍼를 사용하고, 타이달의 캐비닛과 크로스오버 설계 기술을 사용하되 가격은 타이달에 비해 대폭 저렴하게 완성된 스피커 시리즈입니다. 극도의 투명도와 극한의 스피드로 현대 고해상도 하이엔드 사운드의 한계점을 체험할 수 있게 될 예정입니다.

 

시연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1월 28일(목), 29일(금), 30일(토)

DYNAUDIO CONFIDENCE 50 : 대한음향

VIMBERG : 오디오 아트

 

12월 1일 (일요일)

용산 전자랜드 랜드홀

DYNAUDIO CONFIDENCE 50 : 오후 3시

VIMBERG : 오후 1시

 

시연회에 참가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Vimberg Tonda >

이전 다음